수입산 오트밀 대신 국내산 오트밀을 드셔야 하는 이유

헤날로
2022-09-27
조회수 99

안녕하세요.

헤날로입니다.


오늘은 저희 헤날로가 국내산 유기농 오트밀만 고집하는 이유를 말씀드리려 합니다.

수입산 오트밀이 워낙 저렴하여 원가절감이라는 측면만 따지면 수입산 오트밀을 사용하는 것이 맞습니다.

그러나 건강을 위한 식사대용은 비싸도 국내산 유기농 햇귀리만을 사용하는 이유를 말씀드리려 합니다.


1. 정직한 유통기한

오트밀은 귀리를 가공하여 만들기 때문에 귀리 선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언제 "수확"하였는가 입니다.

오트밀의 유통기한은 귀리 수확 시기가 아닌 오트밀 가공 시점이 기준이 되므로 귀리의 수확 시기가 중요합니다.

하지만 수입한 오트밀의 경우 원물인 귀리의 수확 시기를 알 수 없습니다.

저희 헤날로 오트밀은 햇귀리만을 사용하여 헤날로 오트밀을 만듭니다.


2. 유통을 위한 건조

수입산 오트밀은 장시간 유통을 위해 수분함량을 가능한 최소로 건조합니다.

수분함량이 적어야 오래 배를 타고 이동해도 안전하기 때문입니다.

오버나이트 오트밀이라는 것도 사실은 워낙 건조가 심하게 되어 밤에 불려야 아침에 부드럽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생긴 말이기도 합니다.

수입산 오트밀이 향과 맛이 거의 없는 이유가 수분함량이 적은 것도 이유가 됩니다.

그래서 수입산 오트밀을 드신 분들은 헤날로 오트밀을 처음 드셨을 때 귀리 특유의 풍미 때문에 낯설어 하시기도 합니다.

저희 헤날로는 많은 고객께서 말씀하셨듯이 부드러워 바로 우유나 두유를 타서 먹어도 편안하다고 하십니다.

귀리가 소화하는데 오래 걸려 기초대사량이 높은 식재료 중 하나입니다.

드시고 나서 속이 편안한 이유 중 하나가 수분 함량이 높기 때문입니다.


헤날로는 국내산 유기농 귀리로 만든 오트밀만을 고집하는 이유를 말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0 2